글번호
154340
작성일
2021.06.21
수정일
2021.06.21
작성자
외식경영학과
조회수
346

2021년 8월 졸업예정자 학위논문 심사결과 조회, 제목변경, 온라인 및 인쇄본 제출(7/19~7/23)

대학원에서는 2021년 8월 졸업예정자 학위논문 심사결과조회, 제목변경, 온라인 및 인쇄본 제출 일정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해당 학과에서는 대상자들이 학위논문 제출에 차질이 없도록 일정을 안내해 주시기 바랍니다.

 

1. 논문심사결과/논문제목/수여학위명칭 확인

  가. 방법숙명포털시스템>학사>졸업>논문관리>학위논문/과제/시험심사결과
  나. 기간2021. 06. 22(화) 10:00 ~ 

  ※ 학과명과 세부전공명 확인 (첨부2 참조)

      일반과정 예조형예술학과 공예전공

      협동과정 예인력개발정책학 협동과정 인력개발정책학전공

 

2. 논문제목 변경
  가. 대상숙명포털시스템의 논문제목과 인쇄본의 제목이 상이할 경우

  ※ 숙명포털의 제목은 제출된 논문결과보고서의 제목으로 교학팀에서 1차 수정함
  나. 기간2021. 06. 22(화) 06. 29(화) 

  다. 방법숙명포털시스템>학사>졸업>논문관리>논문제목변경 신청서 작성 >

      신청서 출력 > 논문심사위원 전원의 서명(또는 날인) > 대학원 교학팀 (진리관 210제출
   라. 제목변경신청서 제출: 2021. 06. 30(수) 12:00까지 (출력물 제출 시 신청 완료)

 

3. 논문 원문 온라인 제출 및 인쇄본 제출

  ★ 논문제출기한 연장 요청은 청탁금지법에 저촉되므로 반드시 기한 엄수 바랍니다.
  가. 제출기간2021. 07. 19(월) ~ 07. 23(금)
 
    - 온라인 제출제출 기한 내 24시간 가능
     - 인쇄본 제출평일에만 접수(10:00 ~ 17:00)

  나. 인쇄본 제출처도서관 1층 학술정보지원팀 사무실 내 접수처(TEL 02-710-9123)

  다. 제출순서 및 방법: ①파일 온라인 제출(온라인 제출 방법은 하단 표 참조) → ②인쇄본 제출(도서관→ ③최종확인서류 제출(도서관 1층 학술정보지원팀 내 대학원 접수처)

   ※ 대학원 교학팀에 제출하는 최종확인서류는 도서관 1층 학술정보지원팀에서 접수 받습니다.

 

4. 논문 수정 제출(원문 온라인 및 인쇄본) : 2021. 07. 26(월)~07. 27(화) 10:00 ~ 17:00

  ※  7/23일(금)까지 제출한 분에 한하여 수정 접수 가능하며 수정 제출 일정은 변동될 가능성이 있음 (7/23(금)까지 미제출자는 해당 없음)

 

구분

내 용

① 원문 파일

온라인 제출

(도서관)

1. 도서관웹사이트(http://lib.sookmyung.ac.kr) > 학위논문제출 버튼 클릭

   or 학위논문제출 웹사이트(https://dcollection.sookmyung.ac.kr)로 바로 접속

2. 로그인도서관 아이디/비밀번호 사용

3. 논문 파일 원본을 업로딩(1개 파일만 가능)

 PDF는 수정이 불가하오니 가급적 Hwp, Word 형태의 파일 업로딩

4. 관리자 승인(논문 제출 이후 24시간 이내)

5. 관리자 승인 후 [논문 제출 웹사이트] - [제출내역조회]에서 학위논문 제출확인서와 저작물이용허락서를 출력하여 인쇄본 3부와 함께 제출

※ 인쇄본을 미리 제출하실 수 없습니다.

② 논문

인쇄본 제출

(도서관)

1. 학위논문 인쇄본 3

  : 심사위원 전원의 자필서명(또는 도장)으로 인준 받은 논문 1부 포함

2. 저작물 이용허락서 1

3. 학위논문 제출확인서 1 - 도서관에서 확인도장 받음

※ 인쇄본 제출은 본인이 아니더라도 접수가 가능함

③ 최종

확인서 제출

(대학원 교학팀)

1. 학위논문 제출확인서 1(도서관에서 발급)

2. 논문 심사위원 인준서 사본 1

   : 인쇄본에서 심사위원장과 심사위원이 서명 또는 날인한 면의 복사본

3. 박사 통계조사 온라인 조사확인증 제출 (첨부4 참조)

※ 온라인설문 http:/www.narastat.kr/emdh 접속 후 설문응답

 

5. 주의사항 

  가. 제출일자와 시간을 반드시 지켜주시기 바랍니다.

    - 논문인준서 날인(심사위원 전원)에 소요되는 기간을 염두에 두고 마감일에 차질이 없도록 계획하여야 합니다.

    ※ 마감일을 지키지 못해 개별로 제출할 경우 김영란법의 부정청탁에 해당되므로 반드시 마감일을 준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  나. 해당학과 학위명을 논문인쇄본 제작 시 정확히 기입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 

    - 학칙에 정해진 학위명과 다를 경우 접수되지 않습니다.(첨부2 참조)
  다. 논문심사결과보고서의 논문제목과 학생이 제출하는 인쇄본의 제목은 일치하여야 합니다. 

      (논문제목 변경원을 제출한 학생은 변경원의 제목과 일치하면 됨)

  

첨부파일
첨부파일이(가) 없습니다.